SURFEA Q&A
지원이 중단된 인테넛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.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. 업그레이드 하기
SURFEA 고객센터 070-8826-7268
· 상담 가능 시간 : 평일 10:00 – 16:50 (공휴일 휴무)
· 점심 시간 : 12:30 – 14:00
· 이메일 문의 : info@surfea.co.kr
· 사이트 우측 하단의 채팅 버튼 통한 1:1 상담 가능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문의드려요.
작성자 홍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1-1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

홈웨어 구매하고 싶어요. 택배 파업으로 주문취소도 했지만. 방법이 없을까요? 분당에 살고 있어요 택배지점을 바꿔줄순 없나요? 다른업체에선 이동도 해 주시던데요.. 파업 기다리다가.. 물건이 품절될까 걱정입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SURFEA 2022-01-13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 써피입니다.
    타택배사로 출고진행 할 수 없는지 물류센터에 다시 문의 해봤는데요!
    현재 계약되어 있는 택배사는 CJ대한통운만 계약되어 있어 타택배사 이용하기 어렵다고 하네요😭

    고객님, 구매하실 상품 재결제진행 해주시면 상품 따로 보관 해두겠습니다.
    파업 종류되면 그때 바로 배송해드릴께요!

    구매 후 꼭 문의 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~!
    큰 도움을 못 드려 죄송합니다🙏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